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 카톡 채널 추가하고 무료 패드 받기  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자주묻는질문] 주문/입금 관련
  • writer Klug (ip:)
  • date 2018-06-07 14:55:42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10368
grade 0점



안녕하세요 클럭입니다.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.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:)




Q.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A. 고객센터(070-4469-0005)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.
   *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30분~18시
   * 상담톡 운영시간 10시~17시
   * 점심시간 11시30분~12시30분



Q. 가상계좌 입금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A. 가상계좌는 주문 시 고객님께 부여된 계좌번호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입금 시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오류가 발생하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, 이점 유의해 주십시오.

입금 시 오류일 경우에는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Q.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A.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 완료가 된 주문 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 주문 및 결제 완료 후, 구매자분의 조문 조회 탭 내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이 가능합니다.



Q.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A. 주문 후 1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.  
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1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. 출고 후(평일 오전 9시, 오후 2시)에는 배송 주소지, 제품 옵션 등의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하세요.


Q. 휴대폰 소액 결제 가능한가요? 반품/교환은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나요?

A. 휴대폰 소액 결제로 구매 가능하며, 제품 발송 전에는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다만, 발송 후 반품/교환의 경우에는 차감 금액(배송비, 부분 환불 등)만큼 입금 후,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Q. 주문/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. 어떻게 된 건가요?

A.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재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
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Q.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A. 전화주문,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은 불가능합니다. 회원가입이 간단하니 가입하신 후에 직접 주문 부탁드립니다.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password : OK CANCEL

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