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 카톡 채널 추가하고 무료 패드 받기  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자주묻는질문] 해외구매/해외배송 관련
  • writer Klug (ip:)
  • date 2019-06-28 17:25:50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2269
grade 0점

Q. 클럭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
A.아마존닷컴, 아마존일본, 큐텐에 클럭 공식몰을 통해 구매하시면 가능합니다. (배송 가능 국가 및 배송비는 각 마켓 플레이스 상세 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.) 현재 입점기념 무료배송 및 입점특별 할인 등의 프로모션 진행 중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아마존닷컴 https://amzn.to/2XGK1wy

아마존재팬 https://amzn.to/2JcDGQj

큐텐 https://bit.ly/2RH2J20


Q. 클럭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A.현재는 클럭 미니 마사지기 S, Duo, SE 및 리필 패드만 구매 가능하시며, 발패드, 공기청정기 등 다른 상품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.


Q.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.해외배송 특성상 7일에서 최대 15일 소요되며(국가 및 지역별로 상이함), 배송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늘어날 수 있습니다. 주문량이 많은 추석/설 명절 및 연말/연초 등 특수 시즌의 경우에는 배송일정을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A.국가 및 지역별로 크게 상이할 수 있으니 채널 판매 페이지 또는 셀러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 현재 해외 마켓플레이스 입점기념 프로모션으로 일부 국가는 배송비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, 사전에 무료 배송이  가능한 국가인지 미리 확인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▼ 채널 별 무료배송 프로모션 적용국가 안내

아마존닷컴 : 미국, 중국, 홍콩, 마카오, 몽골, 대만, 브루나이, 캄보디아, 동티모르, 인도네시아, 라오스, 말레이시아 ,필리핀, 싱가포르, 태국, 베트남, 미얀마

아마존재팬 : 일본

큐텐 : 싱가포르


Q. 배송조회는 가능한가요?

A.영업일 기준 주문 후 영업일 1일 이내 국내 물류센터에서 출고 되어 해외배송사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 해외배송사가 물품 인수 후 출고준비 완료 시 해외운송장번호가 부여되며, 부여받는대로 주문내역에 입력됩니다. 이후 주문내역 내 운송장번호를 통해 조회가능 합니다.    


Q. 결제완료하였는데, 배송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A.저희 물류센터에서 물품이 출고된 후 해외배송사에 물품이 인수되는 시점에 해외운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. 해외배송사에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, 내역 조회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 해외배송 통상 주문일 기준 영업일 1~2일 이후에 조회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A.물품출고 전이라면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. 단,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문의를 위해서는 채널 고객센터 또는 셀러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Q.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,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A.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경우에 따라 다르게 진행됩니다.


- 단순변심의 경우 :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. 반품할 제품에 이벤트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이벤트 제품에 대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반품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하셔야 접수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)

- 상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 :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배송비는 클럭에서 부담합니다.

- 반품/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:

1.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
2.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/환불 불가

3.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

-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: 채널 고객센터 또는 셀러문의로 바로 접수부탁드립니다.

-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: 각 채널 고객센터로 접수 가능합니다.

위 사항은 클럭의 기본 교환/반품 가이드이며, 채널에 따라 가이드는 달라질 수 있으니, 사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※ 해외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클럭 온라인스토어 고객센터가 아닌 각 마켓플레이스의 채널 고객센터 또는 셀러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password :

/ byte

password : OK CANCEL




맨위로